원광대 보석공예과 이원기 ‘대상’
국제공모전 실물 부문...렌더링 부문선 변우영 은상, 김남주 동상



원광대 조형예술디자인대학 ‘Jewelry Creator 특성화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귀금속보석공예과 4학년 이원기 학생이 제18회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에서 실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가 주최하는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은 한국 주얼리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 주얼리 디자인 활성화 및 인재 발굴, 귀금속산업의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최근 입상자가 발표된 제18회 공모전은 ‘나, 주얼리, 나의 삶을 채우다’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원광대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장신구 디자인을 중심으로 작품을 출품해 이원기 학생의 대상뿐 아니라 렌더링 부분 은상에 2학년 변우영, 동상에 김남주 학생이 각각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

사업단장 고승근 교수는 “귀금속보석공예과에서 진행하는 CK-1 주얼리 크리에이터 특성화 사업의 다양한 사업개발 및 진행,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결과를 이뤘다”며 “귀금속보석공예과의 국제 경쟁력을 확인하고 재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과 자신감을 비롯해 디자인 능력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수상작품 사진. 왼쪽부터 이원기-대상, 변우영-은상, 김남주-동상 작품)

( 한문숙 기자    2018년 12월 14일 19시11분   )















   

PAGETOP



Internet Nokdu Paper
Since 1997
  전화: 063-212-9202 | 팩스: 063-900-3789 | * 인터넷 녹두신문은 전북미디어언론협동조합의 기관지 입니다.
전북미디어언론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전북교육신문의 재편집한 기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